[Game]/퍼즐&시뮬레이션

[프렌즈타운] 221 스테이지 ~ 230 스테이지 : 나름의 후기 및 공략

김껨순 2019. 5. 23. 12:22
반응형
사실 클리어 한지는 한참인데
개인사정으로
컴퓨터가 없어서 ㅠㅠ
미루다가 ㅋㅋㅋ
다음 업데이트를 앞두고
긴급하게 모바일로 작성합니당 ;)

금요일 12시에
새로운 스테이지가 오픈했어요!


[프렌즈타운 221 스테이지 공략]

보석 블럭은 계석 나와요~~
아래 박혀있는거 없애지말고
그 줄 전체를 없앤다 생각하고
쭉쭉 없애주세요 ㅎㅎ
간혹 물음표 달걀에서
돌덩이가 나오기도 하는데
그게 윗부분 막게되면
그거 먼저 없애주셔야 해요~~

[프렌즈타운 222 스테이지 공략]

이렇게 라이언을 없애요 ㅎ
초기에 라이언자리가 다 돌멩이라서
상단에서 세로 블럭 만들어서
쭉쭉 없애다보면 돌이 금방 깨집니당
나머지 플레이도 동일하게
상단에서 세로줄 블럭으로 ㄱㄱ

[프렌즈타운 223 스테이지 공략]

구석탱이에 박힌게
잘 안없어져요 ㅠㅠ
만약 무지개 블럭이 나오면
하얀색 말고
분홍 - 파랑 - 노랑 - 하양
순서대로 써주시는게
끝까지 빨리 파고 들어갈 수 있어요!

[프렌즈타운 224 스테이지 공략]

티켓입니다
우선 줄 하나 먼저풀어서
블럭들 바닥까지 내리구요~
티켓 찾는 것 보다는
돌덩이 먼저 파괴해주세요~
나머지 티켓 다 찾아도
돌덩이 남으면 결국 클리어를 못해요
왜냐면
돌덩이 밑에 티켓을
숨겨놨을꺼니깐여 ㅋㅋㅋㅋㅋㅋ

[프렌즈타운 225 스테이지 공략]

이거는..좌우에서..
콘구슬 4개 만들어서
쭉쭉 클리어 해야하는데
역시나 말처럼 쉽진 않져...

[프렌즈타운 227 스테이지 공략]

꾸석탱이에 라이언ㅠㅠ
돌덩이 다 뿌시기 힘드니깐
가운데 왔을때 무조건 없앨 수 있게
신경써주세요~~

[프렌즈타운 228 스테이지 공략]

이 스테이지가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오래 걸렸어요 ㅠㅠ
돌덩이 밑에 연못이 있어서 ㅠㅠ
한참을 했지요 ㅠㅠ
한번에 많이 많이씩 없애야 하는데...
그저 화2팅.....

이렇게까지 왔는데도..
결국 클리어를 못했었...
물고기 도망가기전에
신중하게 플레이 해야해요 !!

[프렌즈타운 229 스테이지 공략]

이거는 그다지 어렵지 않게
목표를 잡아서 하나하나
없애주면 됩니당

[프렌즈타운 230스테이지 공략]

반쪼가리 이지만
물음표 달걀 덕분에
수월하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다 클리어를 하고 ㅎㅎ

다음 업데이트가
바로 오늘이네요 ㅋㅋㅋ

열기구 이벤트도 자꾸라는데...
이번꺼는 아침난이도도
다 클리어를 못했어용 ㅠㅠ
열기구 넘나 어려운 것 ㅠㅠ

언능 다음 업데이트 클리어해서
다시 돌아올께요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