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퍼즐&시뮬레이션

[마이리틀셰프] 도넛하우스 : 테마 퀘스트 공략

김껨순 2020. 4. 26. 19:29
반응형

타이쿤을 몹시 좋아하는 마니아로서,

이 마리셰는 정말 ㅋㅋㅋㅋㅋㅋ

온갖 레스토랑 타이쿤을 한번에 즐기는

매우 신박한 게임이예요 ㅎㅎ

넘나 좋음 ;)

 

도넛하우스 테마퀘스트 공략 시작할께영!

 

다른 하우스의 공략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ggamsoon.tistory.com/마이리틀셰프

 

1) 갱스터 킹 - 엄마가 말하기를
당이 필요해 도넛 하우스를 찾은 킹에게 요리를 제공하세요 (0/50)

 

무려 50번이나 해야 하는 퀘스트 입니다.

 

이 퀘스트는

일반모드와 마스터모드

모두에서 할 수 있는데요~

 

우선, 일반 모드는

 

 

39스테이지로 플레이하시면 되용!

 

킹이 출현하는 38이상의 스테이지 중에

 

38/39/40은 9비타민이고,

그 이후는 10비타민이 소요됩니다.

 

38/39/40 중에

39 스테이지에서 킹이 두 번 출현하기 때문에

 

39스테이지를 25번만 플레이하시면

금방(?) 클리어 하실 수 있어요! ㅎㅎ

 

비타민은 9X25=255개가 필요하겠죠....

 

너무 오래 걸린다 싶으신 분들은

마스터 모드에서 진행하시면

좀 더 효율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첸이 방문할 레스토랑을 고를 때,

도넛 하우스가 뜬다면!

 

고민도 없이 도넛 하우스로 ㄱㄱ

 

 

마스터모드

3스테이지와 5스테이지에서

킹이 두 번째 순서로 출현합니다.

 

킹에게 서빙하고

바로 나가기해도 카운트가 되거든요~~

 

첫 번째 등장인물은 계속 바뀌지만,

두 번째 나오는 킹은 고정이기 때문에

주문 또한 고정이예요 ;)

 

 

왼쪽은 3스테이지,

오른쪽은 5스테이지입니다.

 

시작하자마자 만들어놨다가 서빙하면

보다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어요 ㅎ

 

 

아직 입장도 다 안했는데

도넛 다 만들고 커피 들고 기다리기 ㅋㅋㅋ

 

5스테이지가 러시아워모드라서

킹이 조금 더 빨리 등장해요 ;)

 

5스테이지 플레이 가능하신 분들은

5스테이지로 ㄱㄱㄱ

 

주의 하실 점은,

킹에게 메뉴를 제공한 다음

너무 빨리 나가기를 누르면

카운트가 안 될 수도 있어요~

 

돈 지불되는 걸 보고 나가기를 눌러주세요 ;)

 

 

 

 

 

2) 비서 니콜 - 간판은 가게의 얼굴
니콜이 실망한 도넛 하우스의 조명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0/4)

 

다음은 조명 업그레이드 입니다.

 

 

보석이 2/4/6/8개 순으로 들어서

럭키볼 돌려가지고 ㅎㅎ

가까스로 완료를 했네요...

 

 

 

 

그리고

도넛하우스의 마스터 심볼을 향한

마지막 퀘스트!!

 

 

3) 부자 루이 - 성공의 요소
루이의 충고에 따라 손님의 반응을 살피며, 도넛 하우스 45 스테이지에서 1별 이상을 획득하세요 (0/40)

 

이건 그냥...

 

45스테이지 40번 하라는 이야기죠...

 

하... 비타민 400개가 필요하네요...

 

이건 그냥 쉬엄쉬엄하기로...

 

 

 

쉬엄쉬엄 며칠 걸린 것 같아요 ㅜㅜ ㅋㅋ

 

드디어!

도넛 하우스의 마스터 심볼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마스터 심볼의 효과는 +2/+2/+3

 

헤헤, 별건 없지만

퀘스트는 끝내고 나면 참 뿌듯해요 ;)

 

♡ 댓글과 공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마이리틀셰프 공략 / 마리셰 공략 / 마이리틀쉐프 공략 / 마리쉐 공략 / 도넛하우스 / 테마퀘스트 / 마스터심볼 / 퀘스트 / 엄마가 말하기를 / 간판은 가게의 얼굴 / 성공의 요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