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케이드

[Shooty skies] 손오공 - 히든 캐릭터 / 시크릿 캐릭터

김껨순 2016. 2. 5. 21:00
반응형

슈티 스카이 공략 / Shooty skies 공략 / 슈티 스카이 캐릭터 / Shooty skies 캐릭터 / 슈티 스카이즈 공략 / 슈티 스카이즈 캐릭터 / 슈티 스카이 히든 캐릭터 / 슈티 스카이즈 히든 캐릭터 / Shooty skies 히든 캐릭터 / 슈티 스카이즈 시크릿 캐릭터 / 슈티스카이 시크릿 캐릭터 / Shooty skies 시크릿 캐릭터 / Shooty skies 잠금 해제 / 슈티 스카이 잠금해제 / 슈티 스카이즈 잠금 해제

설날 업데이트 히든 캐릭터

손오공 [MONKEY KING] 입니다.

 

 

호, 이번 업데이트는 상대적으로

굉장히 빠른 시간안에

히든 캐릭터를 모두 언락했네요!

 

히든 캐릭터가 2개밖에 없긴했지만,

이게 모두 긴긴 기다림 속에

모아놓은 잔고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변신의 귀재답게

토끼도 되었다가, 쏘는 고양이도 되었다가,

팬더도 되었다가, 양동이로 변하는 귀여운 컨셉이네요.

 

 

[ 공략 ]

새해 업데이트 일반 캐릭터 중 하나인

빨간 원숭이를 선택해요.

 

그리고 플레이를 하다보면,

나무 상자가 나오는데요,

 

그걸 부시면 황금 원숭이상 같은게 나와요.

그걸 10개 모으면 되는 것 같아요(?)

역시나 안세어 봐서 잘 모르겠어요 ☞☜

 

여의봉을 슝슝 날리는 손오공입니다.

 

실제 플레이시에도 계속 변신을 해서

모옵시 정신이 없지만,

여의봉 날아가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여러분~~

오늘도 즐껨하세요!

 

댓글공감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아래에 있는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