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iPhone]/팁&정보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 주소 인증

김껨순 2016. 5. 11. 23:25
반응형

오늘 드디어 주소 인증을 위한 PIN 번호가 도착했어요 ;)

 

애드센스를 사용한지 근 두달이 다 되어 가는데도 이렇다 할 수익은 없지만, 그래도 언젠가는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날이 오지 않겠어요? ㅋㅋㅋ 아직 주소 인증을 할 필요도 없는데, 이 우편이라는 아날로그적 감성 때문인지 은근히 기다려지더라구요.

 

봉투 안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대로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서 주소 인증을 진행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계정 정보를 클릭하여 주소 인증을 선택해요!

 

가장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은 4월 4일이었네요. PIN 생성 시기는 제가 애드센스를 사용하기 시작한지 보름쯤 지났을 때 이구요, 우편 사정에 따라 2~4주가 걸린다고 했지만, 지난 주가 연휴라 그런지 저는 거의 5주가 걸렸네요!

 

우편으로 온 PIN 번호를 입력하면 주소 인증이 완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