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퍼즐&시뮬레이션

[프렌즈타운] 리조트 완성 ♪ - 튜브섬 후기 (76레벨~155레벨)

김껨순 2019. 5. 13. 23:56
반응형

와우 :)

제가 가장 정을 많이 주는

튜브의 리조트를 완성했습니다.

 

퍼즐 난이도는 할만 했지만,

갈 수록 높아지는 것은 사실!

 

뜨거운 사막을 걸어가다가

폭포를 발견했고,

황금 큐브로 리조트를 건설하는

귀여운 튜브찡♥

 

허허벌판에서

행복한 이빨부자

 

82 레벨에 하얀큐브가 6개 있으니,

튜브 스테이지는

76레벨부터 시작인가봐요 :)

 

첫번째 에피소드는

튜브의 모래섬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뼈대를 만들었어요

뭔가 움막느낌으로 만들고 있는 중 ㅎㅎ

 

두 번째 에피소드는

호기심이 가지고 온 선물 입니다.

 

폭포와 이어지는 수영장을 완성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어피치의 여파가 남아서

부농부농 ㅋㅋㅋㅋ

 

그릴바와 낚시 도전!

역시 튜브는 초록튜브가 최고지요

 

리조트에 그릴바가 생기고,

앞마당에서 오리발보트로

낚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오와 프로도가 염장 지르러 왔네요

 

네오 코스튬은 왜 안나오는 걸까요...

발가벗은 네오 지못미...

 

누굴 위한 리조트인가...

어쨌든

리조트 주변 꾸미기 에피소드도 완료!

 

왼쪽 해변에

모래성과 파라솔을 설치하고

오른쪽에 저 파인애플 저거 뭐더라...

아무튼 꽃도 많이 가져다 놓고

해먹도 설치하고

 

리조트 완서어어어엉 ♡

 

그동안 모아둔 황금큐브를

때려 박았습니다.

 

어디다가 썼게요!?

 

티도 안남....

 

처음에 너무 어피치가 묻었었는데

마침내

블루와 옐로우 테마로 완성된

리조트 구경해보실까요?

 

우선 오른쪽 풀장입니다.

여기저기 튜브가 귀엽게 숨어있는데요

얼마전에 친구네 놀러갔다

콜라 테이블을 얻어서

몹시 상쾌함이 느껴지네요 (?)

 

그리고...

무지는 코스튬좀 바꿔줘야 겠네여

뭔가 이 게임과 전반적으로 안어울림

무난한 노란노란색입니다.

 

프로도와 네오도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길

 

그리고 리조트에 크게 걸려있는

튜브얼굴이

마치 하와이에 온것마냥

화사하네요 ;)

 

이렇게 모든 앨범을

빠릿빠릿 완성하고 ;)

다음은 콘의 섬으로 넘어갑니다!

 

♡ 댓글과 공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반응형